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63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8
이 글은 1년 전 (2024/11/15) 게시물이에요
너네 세금 얼마나떼???? 
실수령 323에 공제액이 46.9인데... 원래 이렇게 많이떼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한 30~40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현타와 겁나떼가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청년소득세 감면해서 26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년소득세..? 그게 뭐지 검색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금 장난없네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45에서 40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350에서 46.9
세전 50차이인데 6.9나 차이나네 ..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90에서 60정도 떼는듯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후... 장난없네.. 오른만큼 떼니까 오른 티도 안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390에서 70떼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쳤다진짜.. 연말정산하면 꽤 받는편이지..? 300넘어가니까 연말정산때 은근 쏠쏠하긴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ㅜ 나 작년에 떼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340-50받는데 60나감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금 진짜 숨이 턱턱멕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교직원이어서 50-60떼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르면 더 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세금 진짜 에바임...예전에 일할때 세전 210 인데 세후 180겨우 넘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세전 308
세후 268
인데 세금 42만원내는데
나..뭐 잘못하고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들 세금 나보다 적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중소기업 청년 세금 감면 지원이나 이런거 받아서 그럴 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 제외해도 평균적으로 내가 많이 내는거 같은디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360에 70 떼임 개에바아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세전 333 세후 29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390에서 70떼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세전 300이었는데도 35 떼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87 에서 53만원 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세전 350~60 세후 300~10
진짜 뭐 떼갈게 있다고 가져가냐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00에 70 정도 떼가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450인데 세금떼면 400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680에 170떼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도 우리나라 세금 적은 편이라던데.. 유럽 이런데서는 어떻게 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0넘게 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세전 430에 80떼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대보험 말고 얘기 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그랴 실수령 330인데 세전 월급보면 380으로 찍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세전376 세후 346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위키피디아 보는데 이거 왜 이렇게 나와?
16:31 l 조회 2
아 오늘 저녁 치킨 먹고 싶었는데 돈이 없네...
16:31 l 조회 4
다들 isa 계좌로 뭐 모으고있엉1
16:31 l 조회 4
퇴근 30분남았다...........
16:31 l 조회 3
서울역 가면 비둘기가 손님처럼 걸어다녀??1
16:31 l 조회 5
얘드라 롯데택배 빠른편임??
16:31 l 조회 3
발이 너무 아프다
16:31 l 조회 3
나 주식알못인데
16:30 l 조회 7
아니 .. 왜 회사에서 같은사무실직원인데 인사를 안함 신입이
16:30 l 조회 20
쿠팡 알바 한번 갔다온 후로 쿠팡 안쓰게 됨...
16:30 l 조회 16
생각보다 친족성범죄 꽤 있더라
16:30 l 조회 16
11월 에 여자 혼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있어???11
16:30 l 조회 23
대출 있는 사람이 또 받을 수 있어?2
16:30 l 조회 9
어 달씨 그냥 되게 조용하게 복귀 잘했네?1
16:29 l 조회 18
병원에서 진료거부당함.. 열나서2
16:29 l 조회 15
야외에서 일하는데 예보에도 없던 비가 내려서 쫄딱 젖었어
16:29 l 조회 7
삼전 화이팅...
16:29 l 조회 5
개인적으로 내가 나이들었다고 느끼는 부분이2
16:29 l 조회 18
엘베에 곱등이 붙어서 꼼짝도 안하면 21층 걸어갈수있어?2
16:29 l 조회 13
내가 엄마되면 자식한테 잘해줄 수 있을까?4
16:2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