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른과고 애인이랑 애인 친구는 같은과셋다 긱사 살아 애인이랑 나는 같은 학교에 긱사 사니까 더 자주 볼 수 있잖아
맨날 애인이 친구랑 피시방 가고 밥 먹고 그래서
내가 왜 나랑은 안 만나주냐고 만나자고 하니까
친구가 자기 없으면 혼자래.. 그래서 같이 놀아야하고 그런데 내가 어이없어서 아 그럼 셋이 먹어 이러니까
진심으로 셋이 먹재 미쳤나봐..ㅠ
일주일 중에 한번이라도 나랑 지금 못 먹나
| 이 글은 1년 전 (2024/11/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른과고 애인이랑 애인 친구는 같은과셋다 긱사 살아 애인이랑 나는 같은 학교에 긱사 사니까 더 자주 볼 수 있잖아 맨날 애인이 친구랑 피시방 가고 밥 먹고 그래서 내가 왜 나랑은 안 만나주냐고 만나자고 하니까 친구가 자기 없으면 혼자래.. 그래서 같이 놀아야하고 그런데 내가 어이없어서 아 그럼 셋이 먹어 이러니까 진심으로 셋이 먹재 미쳤나봐..ㅠ 일주일 중에 한번이라도 나랑 지금 못 먹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