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75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2
이 글은 1년 전 (2024/11/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난 이번 대회 때 소방수 셋업맨 할 줄 알았는데…지금 제일 구위 좋은거 아닌가?
대표 사진
신판1
ㄱㄴㄲ 처음 소집 때 다들 박영현은 소방수로 나올거라고 예상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결국은 구위 젤 좋은 불펜을 대만 일본전에 못 쓰고 쿠바전에만 쓴 게 이해 안 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솔직히 일본전 그 상황에 이용규도 박영현 올렸으면 하잖아 말 다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아니 리그 마무리 싹 긁어갔으면서 굳이 마무리는 박영현이다 고정시킬 필요가 있냐고… 진짜 저능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내가 좋아하는 응원가 재질
16:37 l 조회 29
엘지는 리오스 선수 엄청 빨리 구해온 거지?9
16:36 l 조회 48
엔씨 두산 용병타자 궁금하네1
16:35 l 조회 34
😋7
16:33 l 조회 64
키움 데이비슨 확정이네 6
16:26 l 조회 358
잠실 야구장 앞에서 택연 학생이 뭘 마시고 있다 8
16:24 l 조회 163
와 양현종선수 190승 인스타 만화 너무 슬퍼 5
16:23 l 조회 97
박찬호 딸 성장 빠르다 2
16:19 l 조회 100 l 추천 1
누가 우리방에 뽀뽀하고갔어!! 누구야1
16:18 l 조회 98
족발 3인분 추가요2
16:15 l 조회 118
배동현 선수랑 닮은 강아지 어떻게 이렇게 잘 찾으셨지 6
16:10 l 조회 151
고척 처음가는데 외야 자리 추천해줄 파니..2
16:09 l 조회 47
뻥이요 좋아하는 nuna들 있어?19
16:08 l 조회 59
엘지 샐캡 잘 아는 파니 있오?? 1
16:07 l 조회 65
난 그냥 그날 잘하는 선수 재빠르게 호록하는걸 좋아해1
16:06 l 조회 42
밑글보고 내가 큰방에 썼던 글들은 어땠나 보는데13
16:00 l 조회 289
근데 외국인 3명 꼭 투수 2 타자 1 로 써야해?9
15:58 l 조회 176
근데 요즘 우리만 그런가 22
15:50 l 조회 404
삼성은 어떻게 중견수가 많지7
15:49 l 조회 292
야선 학부모가 제일 뽑히기 싫은 팀이 엘지래 26
15:46 l 조회 66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