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싸울땐 왁!! 싸우다가도 좀 길어지면 회피하고싶음근데 상대가 먼저 자리 뜨면 붙잡고 싶어짐
만나는 사람 성향에 따라 회피형될때도 있고 불안형 될때도 있음
어떤 사람은 좀 불안형 같이 나오먄 내가 회피형됨
어떤사람은 회피형처럼 미련없어보이면 내가 매달리게 됨
(후자를 좀 더 좋아하는거 같긴 함)
근데 공포회피라고 하기엔 나 어릴때 학대 받거나 그런적도 없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4/11/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싸울땐 왁!! 싸우다가도 좀 길어지면 회피하고싶음근데 상대가 먼저 자리 뜨면 붙잡고 싶어짐 만나는 사람 성향에 따라 회피형될때도 있고 불안형 될때도 있음 어떤 사람은 좀 불안형 같이 나오먄 내가 회피형됨 어떤사람은 회피형처럼 미련없어보이면 내가 매달리게 됨 (후자를 좀 더 좋아하는거 같긴 함) 근데 공포회피라고 하기엔 나 어릴때 학대 받거나 그런적도 없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