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94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8
이 글은 1년 전 (2024/11/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그정도되는 선수들은 육성보다 걍 재능의 지분이큼 s급이 나오길기대하지말고 역량이 있는선수들을 a+급으로 육성시킬생각을 해..
대표 사진
신판1
ㄹㅇ 예전에는 천재선수들이 캐리했지만 이젠 선수를 키워서 쓰는 시대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냥 저 시대가 말이 안될정도로 선수 풀이 사기였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저 사람들 동시대에 나온게 신기하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류 김 윤 양이 누구야?
류현진
김광현
윤석민
양현종?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윤석민 양현종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양현종도 처음엔 S급 아니었는데 극한의 자기관리로 S급이 된 사례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천재들이 쉽게 나오는줄 아나 진짜.... 동시대에 저 천재들이 한꺼번에 나온건 기적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현종이는 칸베코치님 역할도 큼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저들이 왜 유명한데
자주 안 나오니까 나오기 힘드니까!!!!!ㅜ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힐리어드 진짜 무서움
19:33 l 조회 11
파울공 잡고 행복해하는 어떤 해설 3
19:32 l 조회 52
오재일아저씨 귀여우시다....1
19:31 l 조회 30
우리 감독 치매같아1
19:30 l 조회 70
본인 팀 야구 승질나면 사직 ㄱㄱ2
19:30 l 조회 44
한태양 선수 진짜 잘생기셨네..2
19:26 l 조회 99
레더레 퇴근 1
19:24 l 조회 30
와 삼성범이 ㄹㅇ 누군가했어8
19:24 l 조회 192
박해민 홈런5
19:22 l 조회 142
삼성범10
19:21 l 조회 217
저녁겸 야식으로 감자치즈베이글 vs간장 두부계란장3
19:20 l 조회 23
누나들 내가 n인데 신생팀일수록 여자팬 비중이 높겠지??5
19:19 l 조회 87
와 케이티 점수 많이 났는데 이제 3회네6
19:17 l 조회 120
장현식은 ㄹㅇ 선발체질인데 ㄹㅇ 감독들이 알못이였나봐1
19:17 l 조회 167
똥 싸고있느라 야구를 못보는데 어카지1
19:16 l 조회 36
사직 스트라이크콜 미치겠다... 정신이안차려짐...2
19:15 l 조회 87
엘지 유니폼 이쁘다
19:15 l 조회 25
아니 미친 우리팀 무슨 많은 일이 있었길래 아직도 1회말…?10
19:12 l 조회 256
지금 제일 좋은 감독은 누구야?10
19:10 l 조회 159
박승규 아웃 이상함13
19:06 l 조회 39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