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 전부터 소화가 잘안되고 가장 큰 증상은 가스가 자주 차고 역류해서 속이 항상 더부룩한 느낌이 들거든? 위내시경에서는 담즙이 역류해서 위에 노란 게 막 씌어져있더라구.. 아직도 증상이 여전한데 혹시 영양제나 효소(?)같은 거 추천 해줄 수 있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4/11/19) 게시물이에요 |
|
몇달 전부터 소화가 잘안되고 가장 큰 증상은 가스가 자주 차고 역류해서 속이 항상 더부룩한 느낌이 들거든? 위내시경에서는 담즙이 역류해서 위에 노란 게 막 씌어져있더라구.. 아직도 증상이 여전한데 혹시 영양제나 효소(?)같은 거 추천 해줄 수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