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17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1
이 글은 1년 전 (2024/11/20) 게시물이에요
도보 10분컷 개부럽다....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ㄹㅇㄹㅇ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보 30분도 난 다닐 수 잇는데 아니 차라리 걷는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나 자차 40분인데 삶의질 떨어짐 편도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근데 너무 가까우면 그냥 우리 동네에서도 회사의 공기가 느껴지는거같아서 별로던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적으로는 버스로 20분 정도가 딱 좋은듯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ㅇㅈ 회사공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ㄱ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ㄹㅇㅇㅇ 그런회사입사포기했는데2년째후회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3분컷임.. 뛰면 1분? 저녁에 머리감고 샤워하고 자고 일어나서 세수양치만 하고 옷입고 바로 나오는데 너무 행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이제 곧 이사가서 지하철 한정거장 거리됨... 하 새벽 6시 출근이고 가끔 5시 출근도 있는데 어떻게 나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버스 5분 컷..... 좋긴한데 생활권도 비슷하니까 장단점이 명확함 그래도 버스로 1시간, 차로 30분보다는 삶의 질 급상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자차 15분인데 이것도 만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 ㅠㅠㅠㅠㅠ전엔 차타고5분거리 샇았는데 지금은 30분갈림 그치망 30분도 만족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ㅜㅜ 지하철로 한 시간 반 오열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심지어 서울에서 서울인데 ㅋ . . .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버스 50분거리 살다가 버스 10분거리로 이사하니까 진심 세상 편했음
근데 이제 이것도 힘들다.... 회사앞으로 이사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진짜 왕복 2시간 하다가 왕복 40분 하니까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까운게 짱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진짜 꿀직장인데 이사해서 편도 1시간30분임.. 왕복 3시간 ㅠ
일이 진짜편하고 사람도좋고 편의다봐주셔서 좋은데
진짜 거리때문에 그만두고싶어짐ㅋㅋㅋ 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까운게 최고야 퇴근후에도 여유시간 많아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뛰면5분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30초 컷에 옥상에서 바로 보였는데 너무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중학교가 횡단보도만 건너면 나오는 곳이었는데..… 대학을 왕복 4시간 거리로 다녀서 너무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내방뷰 직장임. 뛰면 집현관에서 내 자리까지 5분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도보 삼십분도 행복할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편도만 2시간 40분인 곳에 사는데 ㄹㅇ 퇴사생각 매일 듦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너 진짜 대단하다 왕복 3시간은 조용히 있어야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자.. 난 도보 10분 - 버스 20분 거린데 딱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편도 45분도힘든데 다들 1시간 넘는데 다니는거 ㄹㅇ...리스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걸어서 25분
정류장 5분 걷기+버스 10분
차 5분 컷인데
좋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헤헤 걸어서 20분컷 횡단보도 잘걸리면 16분컷 역대급 집 가까워서 진짜 행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나 자취할 땐 걸어서 10분도 안 걸려서 너무 좋았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8시 20분에 일어나서 준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예전 직장 뛰어서 5분 컷이였는데 넘 좋았음..지금은 편도 1시간 ㅎ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금 직장 걸어서 15분거리인데 다음달부터 이직해서 버스로 20분걸리는데 벌써 힘들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진짜 30초컷....ㅋㅋㅋㅋ 집이 코앞인데 야근할 때 죽을 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5년 동안 왕복 3시간..드디어 다음달에 퇴직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왕복 3시간 내년이면 3년인데 진짜 퇴사 생각남ㅋㅋㅋㅋ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경기도 사람이라 도로 위에서 인생의 절반을 쓴다는 사실니 너머 끔찍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버스 타고 10분 거리인데 넘 만족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왕복 두시간 7년차 ㅋㅋ ㅋㅋ ㅠㅠ 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왕벅 3시간... 그나마 환승 한번 하는거에 감사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둘기가 일어나래
7:52 l 조회 1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1
7:51 l 조회 5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4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
7:50 l 조회 7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1
7:49 l 조회 12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2
7:49 l 조회 16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
7:48 l 조회 11
인팁들 있어???3
7:47 l 조회 14
오늘 서울 시원하면
7:47 l 조회 22
요즘은 언팔이 대세인가봄
7:46 l 조회 49
테무에서 물건 사본 익들1
7:45 l 조회 20
누가 잘못했는지 좀 봐줘5
7:44 l 조회 30
쓰니의 곧 결제 예정인 면세 목록 공개~
7:43 l 조회 65
정원박람회 재밌니
7:43 l 조회 3
양띵TV 이번주 양생이네
7:43 l 조회 10
약 탔는데 식전 식후 다있으면 언제 먹어야해?3
7:43 l 조회 23
익들아 원래 1일 1똥은 기본이야?1
7:43 l 조회 21
둘이 진심으로 잘됐으면좋겟다는건 적어도 쌍방처럼 보인다는건가
7:42 l 조회 15
어릴때 아빠 주재원 때문에 다른 나라 살다 왔는데4
7:42 l 조회 117
오하아사 1위인날에 좋은일도 하나 없는데 12위인날은 왜 기분 나쁘지
7:4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