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196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1
이 글은 1년 전 (2024/11/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독마대신 아이스링크를..? 심지어 하루에 200명..? 독마 내놔..ㅠ 시즌권 산 이유 중 하나인데..!
대표 사진
보리1
독마하고 아이스링크? 냥좋지. 근데 독마 대신 아이스링크? 난 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내가 딱 이 마음이라 굳이 싶은 거ㅠㅠㅠ 독마+아이스링크면 특색있고 오 좋다! 했을텐데 독마대신 아이스링크가 뭐시여 증말.. 독마는 티켓팅 못해도 영상으로 즐길 수라도 있지 아이스링크는 소수 인원만 즐겨야하잖어 이게 뭐여진짜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돈은 겁나 많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하루에 3~4번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아아ㅏ 나 사인회만 생각하고 얘기한 거였는데 그 뭐냐 선수랑 같이 있는 이벤트는 사인회 있는 마지막 회차 한 번이니까 독마는 모든 인원이 선수를 보잖어 그뜻이었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난 아이스링크 자체는 특색있고 좋음... 근데 독마 안하는게 개빡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200x5일하면 독마인원정도 나오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총 인원수는 독마보다 많은 것 같아 회차당 200이니께.. 근데 오로지 아이스링크만 즐겨야하는..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회차당200이야? 그럼 3천명정도 되는건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6
헉 독마는 아예 안하는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웅 기사 보니까 독마 대신에 이거 하는거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바디 왜이리 탔어?
14:38 l 조회 12
대전 식당에서 아바디 봤나봐 3
14:37 l 조회 17
재미로 보는 이번주 운세 (캡쳐해서 다시 올려 (つө˂̣̣̥)) 4
14:34 l 조회 27
채은성 콜업되게 해주세요🙏🏼 1
14:32 l 조회 22
📬 올스타 연합 인증 마지막 배달왔어요👯❤️🖤 1
14:28 l 조회 7 l 추천 2
0623 올스타전 연합투표 인증 배달(이웃)🦅🩵🚪 4
14:02 l 조회 27 l 추천 1
투표 수고 많았어 !!! 달글보리도 넘 고마워용🧡 (팬투표 합산) 5
14:02 l 조회 47
투표 마감 15분 전 6
13:45 l 조회 53
올브 후에 한 명 더 등록할 수 있잖아 11
13:24 l 조회 431
그동안 감사했습니다🐰3
13:23 l 조회 84 l 추천 4
뭐여 아바디 밀니 잘어울린다 3
13:11 l 조회 145
. 8
13:00 l 조회 178
그 이글스들아 오늘부터 실책하지 마라 3
12:55 l 조회 65
정보/소식 '와' 대만에서 인기 이 정도였나 "한화 전 경기 생중계 시작" 14
12:43 l 조회 1038
오늘부터 우리 전경기 대만에서 중계한대 7
12:43 l 조회 131
공수 모두 백점짜리 활약 💯 페라자의 다이빙캐치!
12:25 l 조회 25
12시 20분기준 투표현황 3
12:24 l 조회 95
맛점하세요🐰🧡4
11:59 l 조회 27 l 추천 3
‼️올스타 투표 오늘은 2시까지‼️ 5
11:47 l 조회 36 l 추천 2
너무무서워 8
11:11 l 조회 935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