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헤어지고 일주일만에 재회를 했는데
헤어진 이유가 연애를 하는데도 외로워서거든 사랑 받지 못해서 너무 지친 마음에 헤어진 거였는데 그 문제가 해결이 된 거 같아
그럼 나 걱정없이 만나도 되는 걸까?
첫 연애고 재회도 처음이라..
| 이 글은 1년 전 (2024/11/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헤어지고 일주일만에 재회를 했는데 헤어진 이유가 연애를 하는데도 외로워서거든 사랑 받지 못해서 너무 지친 마음에 헤어진 거였는데 그 문제가 해결이 된 거 같아 그럼 나 걱정없이 만나도 되는 걸까? 첫 연애고 재회도 처음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