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19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
이 글은 1년 전 (2024/11/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헤어지고 일주일만에 재회를 했는데

헤어진 이유가 연애를 하는데도 외로워서거든 사랑 받지 못해서 너무 지친 마음에 헤어진 거였는데 그 문제가 해결이 된 거 같아

그럼 나 걱정없이 만나도 되는 걸까?

첫 연애고 재회도 처음이라.. 

대표 사진
둥이1
어짜피 누구를 만나던 갈등은 생기고 불안정한 시기가 오게 되어있어 지금 당장 불안할게 없는데 불안을 걱정하지 말고 지금을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너무 고마워 친구들 다 말리는 연애였거든
그걸 애인도 알아서 정신 차리고 좋은 모습보여서 인정 받겠다면서 노력하는 모습 보여주고 있는데
그래도 친구들이 아직 안 좋게 봐ㅠㅠ (재회한 거 몰라 말을 안했거든.. 재회 절대 하지말라고 해 ㅜㅜ)내 연애니까
주변 사람들 너무 신경 쓰지않아도 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당연하지 남들 시선이 뭐가 중요해 너무 신경을 안 쓰는 것도 문제지만 나는 둥이가 둥이 먼저 생각을 했으면 좋겠어 내가 좋다는데 주위 사람들이 무슨 소용이야 물론 내가 걱정되니까 안 좋게 보는 것도 이해는 하지만 나는 친구가 주는 안정감하고 애인이 주는 안정감은 다르다고 생각하거든 친구들도 아직은 걱정되어서 그렇게 보는 거니까 앞으로 예쁘게 만나는 모습, 둥이가 행복한 모습만 보여주면 돼 너무 걱정하지마~ 행복만 하기도 짧은 시간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2
4:02 l 조회 11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2
4:00 l 조회 14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19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1
3:34 l 조회 13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
3:29 l 조회 22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2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0
3:20 l 조회 41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
3:20 l 조회 16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8
3:16 l 조회 50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7
3:13 l 조회 47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1
2:53 l 조회 43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41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
2:48 l 조회 34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4
2:47 l 조회 82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28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26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2
2:21 l 조회 55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0
2:20 l 조회 42
전연애 결별 사유14
2:18 l 조회 93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