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30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03
이 글은 1년 전 (2024/11/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나이도 충분히 국대 들어갈 수 있는 나이인데
진짜 비등비등하고 경쟁력 있었으면 국대도 갔겠지..
유격되는 내야만 3명? 가지 않았나
대표 사진
신판1
ㄹㅇ나이도 딱 차출될 나이면서 발탁안된거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ㅇㅇ.. 아무도 걔를 찾지 않았다는거에서 끝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누구 얘기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ㅎ 요즘 언플로 난리이신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삼성선수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뭐라는거야; 박찬호씨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엘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갑자기 삼성엘지가 왜 나와 같은페이지글보면 주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그건 아니긴 함
원래 팀별로 최소 한두명은 할당을 해야 하고
한 팀에서도 너무 많이 뽑아가면 안되기도 하는데
기아에서 뽑을 사람이 타 포지션에 압도적인 선수들이 있어서 순번이 밀린거
곽도규 최지민 정해영 김도영 최원준 데려가야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으엥.. 처음에 최종 나기 전에 기아선수 더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리고 중요한건 그 선수 없었어도 야구팬 아무도 안찾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아무도 안찾진 않았음
당연히 2차엔트리는 35명이고 최종엔트리는 28명이니 더 많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니까 2차엔트리에도 못드신거잖아 지금..? 엔트리 배분 얘기하는데 프리미어는 그런거 없었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프리미어에 그런게 왜 없어
한구단에서 쓸어가면 팀이 싫어하니까 약팀에도 분배 하는건데
쓱이 워낙 성적 낮아서 박성한정도밖에 없으니
유격 박성한으로 고정해서 다른 유격수들은 엔트리에도 없던거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7에게
..? 이젠 쓱 성적치기까지 하네 왜이래 좀 가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너혼자 찾은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엥 군면제걸린대회 아니어서 이번에 팀별로 차이개마니나게 간건데,, 시즌중도아니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ㅇㅇ 그래서 팀별로 차이 개많이 나도 최소 한두명은 데리고 간다고
아니면 두어명 뽑는건데
쓱 성적이 워낙 안좋아서 박성한박에 없으니 박성한을 유격에 박아놓은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또 선수치기하네ㅋㅋㅋㅋㅋㅋ아니 박성한이 더 잘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누가 박성한이 못했대?
박성한 당연히 잘했지 나도 이번 골글은 박성한이 더 우위라고 생각함
근데 박찬호가 왜 엔트리에도 없었냐는 분석을 똑바로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7에게
국대갈만큼이 아니어서라고 너말곤 다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7에게
박찬호가 엔트리에 없는 이유는 그냥 어린 유격수들한테 밀린거뿐임 혼자 이상한 이유들 갖다붙여서 자기위로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7에게
너 혼자 분석 제대로 못하는데 뭔 소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첨부 사진7에게
(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5에게
너 뭐 어디 문제 있어?
박성한이 더 잘했다니까?
나는 박찬호가 더 잘했다고 말한적이 단 한번도 없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7에게
박찬호가 안 뽑힌건 어린 유격수들한테 밀린거라니까 문제는 니가 있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첨부 사진7에게
(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야 아니 타팀언급 조심스러운데 엘지도 5명차출이었는데 포수 박동원필요하니까 더데리고간거잖아 박찬호가 박성한보다 잘했고 필요했으면 데려갔다고 뭔 논점흐리기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야 이건 진짜 양심이 없는건지 생각이 없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지능안티 아냐? ㅜㅜ 박ㅊㅎ 선수 싫어서 미치기 직전인 사람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나 왜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그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그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측은하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겜도 아니고 그선수가 진짜 잘했고 필요한 선수면 데려갔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ㅋㅋㅋㅋㅋ 아겜도 박찬호가 잘했으면 와카 써서 데려갔겠지 이번엔트리에 유격 가능이 3명이나 있는데 왜 박찬호가 안 갔겠니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하 진짜 댓글 ㅋㅋ 무지들 어떤 싸움을 해온거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우리힘들다 ₍ᵔ=›´ - `‹=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그니까... 대체 어떤 싸움을 해온거야 아찔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와 나 이 말에 위로받아...... 매번 우리끼리 힘든 싸움이었는데 이제 알아주는 기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저분들 새벽마다 독방에 와... 참고로 큰방에 많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눙물나.... 무지들 싸움이 많은 이유.. 오순도순 살고 시퍼..₍ᵔ = ᵕ̣̣̣̣̣̣ ﻌ ᵕ̣̣̣̣̣̣ =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ㅠㅠ판아.. 힘들지.. 우리도 그마음알아 진짜 너무너무 힘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하나하나 답글 달면서 부들거리는 거 봐라 다른 선수 성적 후려치면서 언플하는 선수나 그 선수 팬(무지 아님)이나 왜이리 짜치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하이브랑 하이브돌팬같음ㅋㅋㅋ실시간으로 본건 처음인데 상상이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와.. 독방에서 싸움난다더니 왠지 알것같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아오 창피해라ㅠㅠㅜ이제라도 파니들이 알아줘서 고맙네ㅠㅠㅠㅠㅠㅜ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와 진짜 위에 사이비같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와 윗댓 뭐지? 쓱까지 내려치네 걍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와 댓글 진짜 아찔하다ㅋㅋㅋ 논리가 없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침에 루틴처럼 밤에 무슨 일 있었나 하고 큰방왔는데
8:29 l 조회 3
수빈 찬호선수는 오늘 올려도 투표에 큰 영향 없는 거 알면서 찍어준 게 팬서비스 대박이다2
8:11 l 조회 61
정수빈 파라파라 심지어 본인 제안임 .. 🥹2
7:53 l 조회 108
잠실 116구역 2열 시야 어떤지 아는 파니..1
5:02 l 조회 54
각팀 좌완 선발, 불펜 귱금해5
4:54 l 조회 136
아니 파라파라 뭐야...?? 나 이제 봄1
2:32 l 조회 247
삼성피렐라 엘지김현수 그만 봐도 되겠다 이제 2
2:02 l 조회 350
와 2군에 유사연애하려는 팬들 많구나6
1:38 l 조회 439
어느팀의 누구든 파라파라 올거라고 예상은 했는데ㅋㅋㅋㅋㅋ
1:35 l 조회 99
진짜 파라파라를 가져왔네
1:26 l 조회 49
도리네 올스타 영상 나오기 시작할 땐 모지리 분장 무리했다 생각했는데
1:14 l 조회 130
윤석민 선수 이번 유튜브 영상 재밌다
1:13 l 조회 82
바다 앞에서 찍은거 맞추려고 블루석에서 찍은건가5
1:00 l 조회 302
미치겠네 정수빈 파라파라 트위터 실트2
0:58 l 조회 456
먼저 파라파라 췄던 박민우는 분발해라
0:58 l 조회 136
착장 비슷하게 다 맞춘게 전달되면서도 하나도 안 비슷한게 킬포임
0:56 l 조회 46
도리네 유튭팀이랑 선수들한테 뭔가 고맙다1
0:55 l 조회 201
정수빈 저 영상 포인트 : 겨땀까지 흘리면서 춤5
0:54 l 조회 302
두산 올스타 때 홍보 영상 재탕하는 거 아니지요
0:53 l 조회 62
소신발언) 두산 올스타 영상 중 원탑은4
0:51 l 조회 46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