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이 날카로워서가 아님 그건 인성파탄자고 ㅇㅇ...
대부분 상대방 입장에서도 느낄 감정을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함. 농담도 친구 기분 상할수도 있어서 잘 못치고 말 하나하나 신경쓰니까 노잼일수밖에 ㅠ 근데 이런애들이 진국임
+ 하나하나 검열하니까 노잼이지 피곤하다 이러는 애들 많길래 친해지면 농담 잘함 초반에 그 선 넘기가 어려워서 그래
| 이 글은 1년 전 (2024/11/22) 게시물이에요 |
|
성격이 날카로워서가 아님 그건 인성파탄자고 ㅇㅇ... 대부분 상대방 입장에서도 느낄 감정을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함. 농담도 친구 기분 상할수도 있어서 잘 못치고 말 하나하나 신경쓰니까 노잼일수밖에 ㅠ 근데 이런애들이 진국임 + 하나하나 검열하니까 노잼이지 피곤하다 이러는 애들 많길래 친해지면 농담 잘함 초반에 그 선 넘기가 어려워서 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