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자취고
집 10군데 넘게 보고 그나마 젤 나은 곳 선택해서
계약했는데
첨이라 잘 몰라서 기본적인것만 보고
사소한 것 까지는 제대로 못봐서
입주하고 자세히 보니 생각보다 하자도 많고 썩 그리 맘에들지 않네,, 살다보면 적응되겠지..? ㅠㅠㅋㅋ
다들 첫 자취할때 어땠닝,, 원래 처음은 얼레벌레 사는거지?ㅋㅋ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4/11/22) 게시물이에요 |
|
첫 자취고 집 10군데 넘게 보고 그나마 젤 나은 곳 선택해서
계약했는데 첨이라 잘 몰라서 기본적인것만 보고 사소한 것 까지는 제대로 못봐서 입주하고 자세히 보니 생각보다 하자도 많고 썩 그리 맘에들지 않네,, 살다보면 적응되겠지..? ㅠㅠㅋㅋ 다들 첫 자취할때 어땠닝,, 원래 처음은 얼레벌레 사는거지?ㅋㅋ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