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1차 : 나승엽 혼자 양신팀이라 아쉽다고 함, 심지어 롯데로 나가는 건 한 명인데 사직에서 혼자 어웨이라니
![[잡담] 자선야구 라인업 바꿔줬는데 오늘 틀드 뜬 게 너무 웃기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1/22/15/0d9676bc1f35fee1507cb135f324095e.jpg)
수정 : 정훈 붙여주셨구나 근데 둘 다 홈 하는 건 어려울까요 넘 아쉬운데
![[잡담] 자선야구 라인업 바꿔줬는데 오늘 틀드 뜬 게 너무 웃기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1/22/15/bd1c5ac3f992b1347861667b01be77c3.jpg)
수정_수정 : 아주 마음에 듭니다 근데 너무 죄송한데 양신팀에 롯데 한 명 더 있대요👀 저희도 오늘 알았어요
![[잡담] 자선야구 라인업 바꿔줬는데 오늘 틀드 뜬 게 너무 웃기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1/22/15/a6acc6fae5189255479de3e74f4eab1d.jpg)
| 이 글은 1년 전 (2024/11/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1차 : 나승엽 혼자 양신팀이라 아쉽다고 함, 심지어 롯데로 나가는 건 한 명인데 사직에서 혼자 어웨이라니
수정 : 정훈 붙여주셨구나 근데 둘 다 홈 하는 건 어려울까요 넘 아쉬운데
수정_수정 : 아주 마음에 듭니다 근데 너무 죄송한데 양신팀에 롯데 한 명 더 있대요👀 저희도 오늘 알았어요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