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보육원 아이한테 크리스마스 선물 보내는데 도와주라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1/24/0/4076c1f56e2b33b1f6afac7610e3dac4.jpg)
지파운데이션으로 후원하는거고 아동이 원하는 선물 알려주면 후원자가 구매해서 포장한 다음 보내는건데.. 뽑기 기계인데 안에 어떤걸 넣어줘야할지 모르겠어 첨엔 그냥 겉에 포장지만 사서 포장해서 보내면 된다 생각했는데 다 들어있나 확인하려고 열어보니깐 들어있는게 아무것도 없더라고ㅠ 10살 여자아이인데 어떤걸 넣어주지..?
|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
|
지파운데이션으로 후원하는거고 아동이 원하는 선물 알려주면 후원자가 구매해서 포장한 다음 보내는건데.. 뽑기 기계인데 안에 어떤걸 넣어줘야할지 모르겠어 첨엔 그냥 겉에 포장지만 사서 포장해서 보내면 된다 생각했는데 다 들어있나 확인하려고 열어보니깐 들어있는게 아무것도 없더라고ㅠ 10살 여자아이인데 어떤걸 넣어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