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60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3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 여대 다님
2. Isfp
3. 말수가 없고 조용하고 뚝딱거림(첫연애)
4. 그래서ㅜ먼저 뭐하자 뭐하자 계획도 못하고 말도 못해
5. 안정감을 너무 많이 줌 심각하게 많이 줌
너만 바라본다 이걸 너무 표현을 많이 함
6. 주변에 사친 아예 없음 
지금 480일 됐는데 요즘엔 이런 생각 땜에 머리가 아파 ㅋㅋ 
애인도 나랑 비슷해 
대표 사진
둥이1
난 여잔데 저런 남자가 사랑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여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알아 나도 이런것처럼 네 남친두 저런 모습이 사랑스러워서 만나지 않았으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자신감을 가져 충분히 매력있으니깐 사귀겠지 나는 isfp인데 뻔뻔그잡채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34는 싫을 수 있는데 5에 별로라면 거기까지인 사람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유.. 3.4 별로구나ㅠㅜ 고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1은 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막 걱정하고 신경쓰이고 질투나고 그런게 전혀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이 자기네 과 애랑 사귈 거 같아서 무서워 뭔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좋을때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우리는 둘 다 저런데(나 여초과 대학원 남친 공대 대학원 서로 첫 연애) cc였다가 대학원까지 올 정도로 잘 만나고 있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첫 연애라 오히려 하고 싶은 거 많던뎅 여행도 시간 날 때마다 다니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Cc여서 좋겠다.. 난 남친이랑 장거리에다가 학교도 달라서 불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오 난 4만 개선되면 너무 이상형일거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는 개인적으론 내애인이 그러면 너무 노잼이긴한데.. 사실 남자들이 원하는 여친의 모습 아냐..? 좋을거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
23:00 l 조회 8
고민..
23:00 l 조회 4
잘 잊고 있으니까 잘하고 있다고 뒤돌아보지말라고 한마디만
22:59 l 조회 5
애인이 이성 섞인 술자리 동기 모임 나가는거 괜찮아?
22:59 l 조회 5
내가 좋아하는 거 알면서 왜 밀어내요
22:55 l 조회 11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2
22:52 l 조회 27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1
22:51 l 조회 15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16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5
22:49 l 조회 31
금사식 같으니라고...
22:47 l 조회 16
잘지내란 말 한 마디라도 해달라 햇는데
22:47 l 조회 13
썸남이 선톡을 하긴 하는데 내용이 좀 그래.. 봐줄사람
22:45 l 조회 21
n도 안맞고 p도 안맞으면
22:43 l 조회 10
연애중 자꾸 거슬리면 헤어지는 게 맞겠지
22:42 l 조회 17
통했다
22:42 l 조회 17
이별 재회는 아니라는걸 이성으로는 아는데 2
22:32 l 조회 43
연락두절 6시간째
22:26 l 조회 26
헤어진지 한달.. 두명한테 마음잇능게 가능해..?3
22:26 l 조회 36
애인 다른 건 다 좋은데 학벌만 마음에 안들어 ㅜ3
22:24 l 조회 39
익들아 고민이 깊은데 한번만 들어줄 수 있을까?1
22:2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