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잘못한거 있어서 사과했는데 애인이 걍 떨떠름하게 받고 계속 사과하고 풀어주려 했는데 계속 애인도 무뚝뚝하게 굴어서 짜증나내가 미안하다고 사과 받아달라고 잘 지내자 했는데
알겠어
이렇게만 와서 할말 잃음 걍 답장 안함 뭐 더 어떻게 해야하나 나도 모르겠다
|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잘못한거 있어서 사과했는데 애인이 걍 떨떠름하게 받고 계속 사과하고 풀어주려 했는데 계속 애인도 무뚝뚝하게 굴어서 짜증나내가 미안하다고 사과 받아달라고 잘 지내자 했는데 알겠어 이렇게만 와서 할말 잃음 걍 답장 안함 뭐 더 어떻게 해야하나 나도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