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본인 행동 잘못했다고 사과하고 인정하고+ 본인의 순간 감정적인 말로 상처주고 화나게 하고 잘지내던 관계 서먹하게 해서 스스로 후회된다고 잘하고 싶은데 부족한 면모가 나와서 미안하다고
말하면 어때? 너무 자존심 없어보이나 싶으면서도 진심이라..
|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본인 행동 잘못했다고 사과하고 인정하고+ 본인의 순간 감정적인 말로 상처주고 화나게 하고 잘지내던 관계 서먹하게 해서 스스로 후회된다고 잘하고 싶은데 부족한 면모가 나와서 미안하다고 말하면 어때? 너무 자존심 없어보이나 싶으면서도 진심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