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헤어지고 인스타나 sns에 누가봐도 잘 지내는 사람으로 보이는거랑 진짜 아무소식 모를때랑 언제 더 궁금하고 미련생기는거 같아!?물론 난 미련없어! 이럴수도있지만 이런 경우 제외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