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데이트비용 남자6~7 나 3~4남자가 데이트 차로 데리러오고 데려다줌
애정표현은 비슷하게함
서운한건 항상 내가많음
나는 남자>>>>친구인데 남자는 그정도까지는아닌기분이라
혼자 집착하고 서운해하고 움
남자는 내친구관계존중하고 잘안서운해함
내가 사친만나도 믿으니가 괜찮다함
헤어지자하거나 내가 삐진티나면
항상 남자가 물어봐주고 미안하다고 고치겠다고함
근데 결국 감정소모 오지게하는건 나인거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데이트비용 남자6~7 나 3~4남자가 데이트 차로 데리러오고 데려다줌 애정표현은 비슷하게함 서운한건 항상 내가많음 나는 남자>>>>친구인데 남자는 그정도까지는아닌기분이라 혼자 집착하고 서운해하고 움 남자는 내친구관계존중하고 잘안서운해함 내가 사친만나도 믿으니가 괜찮다함 헤어지자하거나 내가 삐진티나면 항상 남자가 물어봐주고 미안하다고 고치겠다고함 근데 결국 감정소모 오지게하는건 나인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