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714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1년 전 (2024/11/25) 게시물이에요
캡슐 어케 버림...?
걍 쓰레기통으로 직행하자니 분리수거해야할 것 같고 열어서 내용물 버리고 버리자니 귀찮음...
캡슐만 따로 버릴 수 없나ㅠ
대표 사진
익인1
회수 봉투에 넣고 회수 신청하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 캡슐 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네스프레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나도인데 함 찾아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어플루 캡슐 주문하면서 회수 신청해! 그러면 새 회수 봉투두 준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분리수거 할거몀 캡슐 분리해야함
나는 그냥 일쓰로 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헛.. 난 미국이라 그냥 일쓰에 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신 캡슐 떨어지는 곳에 봉투 씌워서 다 차면 묶어서 그냥 일쓰로,,,, 쑤레기통에 그냥 넣으면 냄새나가지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라면레드 먹을까말까 ㅜ
20:40 l 조회 2
연예인들 키 구라 많이 치더라 1
20:40 l 조회 10
피부는 타고나는거야?? 2
20:39 l 조회 10
마운자로 올려야되나 요즘 너무 디저트 땡김
20:39 l 조회 5
다이어터 오늘 많이 먹은건가? 점심 고등어 반마리+밥 반 / 저녁 미니 샐러드 + 아아 + 맥반석 1개1
20:39 l 조회 6
소개팅하고 연락중인데ㅠㅠㅠㅠ 이렇게 하는거 맞아욤?
20:38 l 조회 29
나만 빼고 만나는거 서운하다하면 너무 쪼잔?한가
20:38 l 조회 9
아포지 5번 vs 젠틀맥스 1번1
20:38 l 조회 5
국장 미장 둘 다 하는 익들아 계좌 어디로 텄어?2
20:38 l 조회 9
요즘 야외러닝 하는익득
20:38 l 조회 6
엄마랑 싸워서 스트레스 받는데 어떡하지
20:38 l 조회 7
밖에만 나가있으면
20:38 l 조회 6
25살에 현실적적으로 키 클 수 있음??12
20:37 l 조회 22
맥 액팅내추럴 있는 쓰는 사람
20:37 l 조회 6
내가 차놓고 보고싶다 샤갈..... 1
20:37 l 조회 8
장원갑 칼국수 먹어본 사람2
20:37 l 조회 8
손님 없다고 집에 보내는 사장ㅋㅋㅋ
20:37 l 조회 12
위에 선임이 근무태도가 개판임3
20:37 l 조회 10
양산 11년을 썼더니 난리네5
20:37 l 조회 20
일 방어적으로 받는 후임들 어떡해?
20:3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