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제 헤어짐 생각하면 펑펑마던 눈물이 안남아직 안헤어져서 그런걸지도 ㅇㅇ
대화해서 맞춰가뵈야 원래대로 돌아올거알고
천성은 못고친다생각헤서 기대도없음
대화하기도 귀찮음 별로 안서운함
걍 내가투자한게 아까워서 억울하고 열받긴해
| 이 글은 1년 전 (2024/11/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제 헤어짐 생각하면 펑펑마던 눈물이 안남아직 안헤어져서 그런걸지도 ㅇㅇ 대화해서 맞춰가뵈야 원래대로 돌아올거알고 천성은 못고친다생각헤서 기대도없음 대화하기도 귀찮음 별로 안서운함 걍 내가투자한게 아까워서 억울하고 열받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