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00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
이 글은 1년 전 (2024/11/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잡담] 안녕하세요 질문 하나 해도 될까요 | 인스티즈

트위터에서 봤는데 이게 우승 유니폼인건가요?

내년에 따로 기간두고 출시가 되는건가요? 아니면 내년 정식 유니폼인가요?  혹시 아시는 분 있을까요.

부모님이 해태시절부터 팬이셔서 사진 보여드렸더니 언제 살 수 있는건지 궁금해하셔서요.

답변 감사합니다   김도영 선수 MVP수상 축하드려요

대표 사진
무지1
아마 우승 유니폼으로 출시할거 같고! 조만간 공지 뜰거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추측이구 아직 오피셜 뜬게 없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아 아직 뜬건 없군요!! 감사합니다!
다른 얘기지만.. 기아 우승해서 부모님이 우승턱도 내시고ㅋㅋㅋㅋㅋㅋ 이 핑계로 선물도 받았어요
내년에도 꼭 우승해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곧 공지뜰거같구 그때 예약기간 뜰건데 그 안에만 신청하면 됨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우승 유니폼으로 추측하고 있는데 11월 말에 공지뜬다고 했으니까 곧 판매공지 뜰거야!! 기아 팀스토어 인스타 참고하면 돼 ₍ᵔ= •͈ ˕ - =ᵔ₎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7/4 토요일 3연석 간절하게 구해요ㅠㅠㅠ
13:17 l 조회 3
나 꿈꿨는데 동걸코치님 나왔음 ㅠ3
13:07 l 조회 31
어떤 구장에서 경기 결과가 못생길 거면
13:03 l 조회 38
장터 7/5 3루 k5 2연석 원하는 무지 있나용 (125블록) 2
12:54 l 조회 19
7월부터 한동안 직관 못 갈 것 같아서 오늘 마지막으로 가는데 1
12:51 l 조회 49
ㅋㅋㅋㅋㅋㅋㅋ
12:16 l 조회 158
1
12:08 l 조회 184
오늘 취소표 진짜 안 나오네😭😭 2
12:05 l 조회 78
장터 오늘 경기 2연석 양도해줄 무지가 있을까…?
12:05 l 조회 24
장터 7월 5일 일요일 3루 응원석 2자리 구합니다!!
12:05 l 조회 10
선우는 언제 오지2
11:56 l 조회 61
잠실 5전 5패인데 승요 기운 좀 ㅠ1
11:42 l 조회 59
장터 7/5 3루 K8 118 2연석 필요한사람~ 8
11:25 l 조회 48
혼직인데 1루 k9이랑 ev 중앙 중에 어디 갈까9
11:22 l 조회 48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장터 7월 5일 응특석 2자리 양도 구해요ㅠㅠㅠㅠ4
11:20 l 조회 48
장터 7/5 경기 1루 메디힐 2인 자리 갈 무지!
11:14 l 조회 28
🧂🫘🧂🫘🧂🫘🧂7
11:10 l 조회 35
우리 요새 119는 일어나서 응원해?2
11:08 l 조회 85
오늘 먼가먼가....낭낭하게 이길거같음 13
11:03 l 조회 249
인팤 예매 꿀팁 있어? 2
11:01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