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우리아빠 공장 밀집 지역에서 일 하는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1/28/0/4ce1739dd1335a78df36859aa46091d3.jpg)
지금 거기 도로앞에 아직도 퇴근 못하고
그냥 길이 얼어서 서있는 차들 엄청 많대…….
30분 전에 보내준 사진… 아빠 출퇴근 하는 길인데
그냥 아직도 차들 움직이지도 못하고 저 상태래 어떡하냐
| 이 글은 1년 전 (2024/11/28) 게시물이에요 |
|
지금 거기 도로앞에 아직도 퇴근 못하고 그냥 길이 얼어서 서있는 차들 엄청 많대……. 30분 전에 보내준 사진… 아빠 출퇴근 하는 길인데 그냥 아직도 차들 움직이지도 못하고 저 상태래 어떡하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