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095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1년 전 (2024/11/28)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딱 일주일 차인데 아직도 얼굴이랑 코끝이 겁나 부어있어… 원래 이런 걸까… 그냥 수술이 망한 걸까
대표 사진
익인1
원래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 큰 붓기 보통 언제쯤 빠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달은 지나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주일이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무보형물인데 원래 그런 거구나… 일주일이면 그래도 거의 빠질 줄 알았오…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그땐 엄청 부어 산책 최대한 하고 호박즙 먹었었어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박즙 혹시 하루에 몇개 정도 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주일이면 당연히 원래 그러지.. 부목도 방금 뗀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무보형물에 코끝이랑 콧볼만 한 거라 부목 없었어 ㅠㅠㅠㅠ 보통 무보형물은 덜 붓는다고 들었는데 것도 아닌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무보형물 했는데 일주일때는 멍이랑 붓기 심했어 걱정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행이다 ㅠㅠㅠㅍ 혹시 익이는 큰붓기 언제쯤 빠졌었어…? 역시 한달차 때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달지나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최소 한달은 잡고 봐야 하는구나… 휴 일단 기다려봐야겠다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달까지 나 맨날 엉엉 울었음 망했다고 괜히했다고... 코 붓기 다 가라앉고 완전 내코 되기까지 6개월은 넘게 걸림!! 7년 지난 지금은 너무나도 만족중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진짜 다행이다 ㅠㅠㅠㅠㅠ 넘 미안한데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 ㅠㅠㅠㅠ 익인이도 코끝 엄청 동글동글하게 부었었어…? 뭔가 부어도 코끝은 좀 오똑해질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동글해져서 ㅠㅠㅠ 붓기 때문인 걸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그거 다 붓기야 나는 콧볼 말고도 코 시작되는 부분 미간도 엄청 부어서 이게 뭔가 싶었고 하나도 안예뻤음 모아이석상 같고.. 무슨 징징이 같고 ..눈도 몰려보이고 .....3개월 지났을때 찍은 사진보니까 코성형한거 다 티나더라 근데 난 붓기빠진줄 알고 화장하고 돌아다녓어 ㅎ,, 진짜 찐 내 코다 싶은건 1년은 지나야되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달 지나면 오 빠진것 같다!! 싶은데 지금 그때사진보면 별차이 없음ㅜㅜㅋㅋㅋㅋㅋ 내 기준 잔붓기까지 빠질려면 4-6개월은 더 걸린듯!!!! 그냥 지금은 붓는게 당연한것,,,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둘기가 일어나래
7:52 l 조회 1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1
7:51 l 조회 5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4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
7:50 l 조회 7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1
7:49 l 조회 12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2
7:49 l 조회 16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
7:48 l 조회 11
인팁들 있어???3
7:47 l 조회 14
오늘 서울 시원하면
7:47 l 조회 22
요즘은 언팔이 대세인가봄
7:46 l 조회 49
테무에서 물건 사본 익들1
7:45 l 조회 20
누가 잘못했는지 좀 봐줘5
7:44 l 조회 30
쓰니의 곧 결제 예정인 면세 목록 공개~
7:43 l 조회 65
정원박람회 재밌니
7:43 l 조회 3
양띵TV 이번주 양생이네
7:43 l 조회 10
약 탔는데 식전 식후 다있으면 언제 먹어야해?3
7:43 l 조회 23
익들아 원래 1일 1똥은 기본이야?1
7:43 l 조회 21
둘이 진심으로 잘됐으면좋겟다는건 적어도 쌍방처럼 보인다는건가
7:42 l 조회 15
어릴때 아빠 주재원 때문에 다른 나라 살다 왔는데4
7:42 l 조회 117
오하아사 1위인날에 좋은일도 하나 없는데 12위인날은 왜 기분 나쁘지
7:4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