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웹툰/웹소설
난 사실 웹툰 자체는 거의 안보는데 웹소를 좀 보거든 달에 리디 카카페 시리즈 10만원씩 충전해서 봤는데 이번에 네웹 불매하면서 시리즈도 같이 불매중이야
덕분에 달에 10만원씩 아끼고 있다…!
솔직히 시리즈 독점작에 웹툰 나온 것들... 화귀 전독시 이런거 생각하면 10만원씩은 우습게 들어간거라 너무 아쉬운데 매출액 10% 미만으로 떨어지면 무대응하겠다고 하는거 보니까 아무리 아쉬워도 시리즈 불매도 열심히 해야겠다 싶더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