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 커야 이쁘지....
키도 작고 뼈대도 애초에 작은 체형인데
가슴이 e~f컵이야..
가슴 다 쳐져서 진짜 스트레스고 하나도 안예쁘고
셔츠나 맨투맨 입을라하면 상체가 부풀어 오른거처럼 보이고
그냥 내몸이 너무 맘에안들어
얼굴도 밋밋하게 생겨서 하나도 안섹시해
| 이 글은 1년 전 (2024/11/30) 게시물이에요 |
|
적당히 커야 이쁘지.... 키도 작고 뼈대도 애초에 작은 체형인데 가슴이 e~f컵이야.. 가슴 다 쳐져서 진짜 스트레스고 하나도 안예쁘고 셔츠나 맨투맨 입을라하면 상체가 부풀어 오른거처럼 보이고 그냥 내몸이 너무 맘에안들어 얼굴도 밋밋하게 생겨서 하나도 안섹시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