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이쪽어플에서 만났던 전썸녀 있었는데자연스럽게 서로 안만나고 연락 안하게됐어너네같으면 기다릴래 먼저해볼래? 고민하는 이유는 좋은 마음은 있는데 좀... 애매해 제대로 꽂힌 느낌도 아니야근데 얘가 연애한다고 생각하면 좀 싫어이런 상황에선 차라리 다른사람 찾는게 나으려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