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398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1년 전 (2024/12/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사주/타로/점성술

내가 남자 보는 눈이 없는 거 같아 
일단 사주상으로는 어딜 가도 결혼 늦게 하라고 그러고 아니면 평생 혼자 살 수도 있다고 해 
근데 죽을때까지 남자가 끊이지 않는다고 하고 ㅋㅋㅋ
정작 결혼하면 내가 남편 노릇한다네 남편이 미덥지가 않대 흙이 단단하지 않다고 그런 비유를 하셨었음 
암튼 저 말대로 연애는 쉼없이 하는데 그냥… 내 성격이 문제인걸까 싶음 나는 이제 연애 말고 결혼하고 한 사람이랑 알콩달콩 사랑 주고받으면서 애기도 낳고 평범하게 살고 싶은데ㅠㅠ  맨날 차이거나.. 이렇다 할 사람이 없네 사주상으로는 내가 눈이 너무 높다는데ㅠ 근데 또 그렇지도 않은 거 같은데 난 ㅠㅜ 티비 보면 진짜 이상한 사람들도 다 결혼하던데 왜 난 ㅠㅠ 
배우자운 없어도 잘 만나는 사람 있겠지 제발 흡흑 외로우ㅜ 
대표 사진
익인1
대운 좋을때 가면 평타친다 하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고마워 용기난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지 전부 오화다 지금 ㅋㅋ
12:48 l 조회 44
사주 자기객관화나 자기성찰이 안되는 사주 특징이 있어?? 13
06.22 12:54 l 조회 110
너무 힘들다1
06.21 01:46 l 조회 116
인생 안 풀리다가 어느순간 잘 풀린 익들 있어?? 잘 풀리기 전에 잘 풀릴거같다는 느낌이 있었어?
06.20 12:23 l 조회 122
자오묘유 있는사람들은 원래 그렇게 잘웃기나?6
06.19 14:54 l 조회 149
제왕절개 사주1
06.19 14:53 l 조회 131
용신의 순기능
06.17 03:18 l 조회 210
인티는 인다 개많은것같음
06.15 13:10 l 조회 100
일지 삼합 남사친..1
06.15 03:53 l 조회 265
관용신 남편복 있는 거 임상으로도 맞는 것 같아?
06.14 21:52 l 조회 85
이 사주 용신 머야?
06.14 21:34 l 조회 97
관성 유무도 임상에서 크게 차이 나는것같음?2
06.14 11:08 l 조회 171
타로 타로덱에 9만원 비싸? 1
06.12 09:25 l 조회 55
천간 정관대운 어땠어들?
06.12 09:14 l 조회 81
원진작용2
06.11 20:21 l 조회 100
나는 갑오월도 똑같네
06.09 11:23 l 조회 34
사주 여자 비다는 남편복 없다 이거 어케 생각함?3
06.08 20:49 l 조회 190
엄마가 무신일주 무신월주라 그런가8
06.08 09:42 l 조회 151
사주 병오년 갑오월이 올해 핵심이라던데 맞아?1
06.08 00:49 l 조회 172
16년도, 올해 둘다 천간 병화 세운인데 좀 비슷한거 같아..7
06.07 10:56 l 조회 187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