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실 연애할 때의 특징은 빼박 불안형이거든?근데 헤어질 때는 되게 냉담하게 돌아서는 편이야
관계에 있어서 웬만한 건 내가 맞추고 대화로 맞춰가고
(불만사항 말 안 하는 거 아님)
그래도 안되겠다 하면 혼자 조용히 마음 식어가고 정리되면서.. 이별 고하는 편임
근데 방금 전애인이 재회 제안했는데 내가 또 거절하니까
어떻게 멀쩡히 연락 잘 하다가 혼자 결정하고 기회 한번을 안 주냐고 원망+서러워하는데
나 회피형인 거야...?

인스티즈앱
19살 연하랑 사귀는 쇼핑몰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