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432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1년 전 (2024/12/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 4년 됐어 정말 별 거 아닌데 내가 너무 이상한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먼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달아줘서 너무 고마워
그 이유가 부모님 중 한 분이 조현병이라 날 적부터 가정적으로 많이 불안정했어
나도 5년전부터 약을 계속 먹고있고
재수 삼수도 실패하고 어정쩡한 대학와서 벌써 4학년이고 졸업 앞두고
오래 사귄 남자친구도 있는데
내가 겁이 너무 많아서 아무것도 시도를 못하고 있거든
익인이한테 물어보고 안전한 돌다리면 건너보고 싶어서.. 사실 말도 안되는 질문인거 아는데 정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물어보고 싶어...
내가 지금 뭔가 해볼 여력도 힘도 아무것도 없어서 이대로 살다간 정말 주저앉을거 같아서
내 인생 내가 책임질 힘이 없는 상태라 도움받고 싶어서...
댓글에서도 무책임함이 보일거 같아서 무섭지만 현실에서도 이러고 살고 있어서...
쓸모없을지도 모르지만... 복채 정말 열심히 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겁이 많다는건 항상 최악을 생각 한다는거겠지? 내가 봐온 그런 사람들은 항상 최악으로 가지 않기 위해서 열심이 하더라고 뭘 하고 싶은건진 모르겠는데 무얼 하든 최악은 아닐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인적으로 완벽한 성공도, 완벽한 실패도 없다고 생각해 조그만거라도 하나씩 해보자
오래 사귄 남자친구도 있다면 정신적으로 조금 기대도 될꺼야 화이팅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타로는 아니고 오라클 카드 할 사람 41
21:11 l 조회 50
나 최종합격 할 수 있을까
20:49 l 조회 3
촉인아 얘들아 나 진짜 회사에서 죽을 거 같은데 어떡해 3
20:42 l 조회 12
내가 거기 다시 안돌아가는게 좋을까?
18:24 l 조회 7
자꾸 꼬이고 문제가 생겨…
14:40 l 조회 5
언제쯤 이 그지같은 회사 탈출할 수 있을까2
11:56 l 조회 5
나 소개팅 잘될까??
0:49 l 조회 12
그 사람 나 좋아하는걸까
06.23 23:04 l 조회 19
나 원래 멘탈이 약한걸까
06.23 23:02 l 조회 11
내가 생각하는사람
06.23 22:51 l 조회 17
타로 교환 있을까??
06.23 21:29 l 조회 48
나 언제쯤 솔로 탈출할 거 같아?
06.23 21:25 l 조회 10
이번 주나 담주에 얘랑 만나게 될까?
06.23 21:02 l 조회 7
이사 할 말15
06.23 15:54 l 조회 56
타로 교환할 싸람 28
06.23 14:54 l 조회 115
나 연애운 대체 언제 풀려?
06.23 02:56 l 조회 11
올해 연애 시기가 언제일까??
06.23 00:28 l 조회 11
걔랑 다시 만날 거 같아??
06.23 00:26 l 조회 10
저번 학기보다 성적 올랐을까?
06.23 00:15 l 조회 8
타로 교환할 익 있니 21
06.23 00:14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