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769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
이 글은 1년 전 (2024/12/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학교 같은 교수님 팸에 좀 친한 여자 애 있거든?

걍 ㄹㅇ 선후배처럼 지내고 막 그랬단 말이야.

근데 내가 유학을 갔다 와서 애인이 생겼어.

그래서 자연스럽게 애인 만들었냔 얘기에 ㅇㅇ 있음 그랬는데

뭔가 그 뒤로부터 뭔가 차가워진 느낌이 있더라고.

원래, 같이 뭐 음악회도 듣고 붕어빵 사먹으러 가기도 하고.

지진 났을 때 먼저 걱정해주기도 하고.

그래서 고맙고 착하네 ~ 이러고 여겼는디...

뭔가 애인 생겨서 차가워진 느낌이 듬.

원래 남자 관심없고 누구 좋아해본 적 없다고 말하는 애긴 한데... ISTP ㅇㅇ

설마 애인 생겨서 차가워진 걸까? 


대표 사진
둥이1
여자친구 쪽한테 괜히 오해 사기 싫어서 선긋긴 해 애인 있는 사람이랑 뭐 같이 하는 거 싫어하는 여자들 많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좀 너무하네...
ㄹㅇ 친구로 생각했으면 그냥 지내면 되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래도 오해 생기는것보단 낫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해 사기 싫어서 그런 것 같아 나도 남사친한테 여자친구 생기면 특별한 일 아니고선 연락 안 하게 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친으로 잘 지냈어도 어느 한 쪽이 연애 시작하면 그렇게 하는 게 맞다고 생각 윗댓처럼 괜한 오해 사기도 싫고 쓰니는 괜찮아도 쓰니 여자친구분 입장에서 안괜찮을수도 있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친구라고 생각할 수록 더욱 나 때문에 이성친구 커플 깨지면 안되니까 최소한의 오해 받을 일은 안하고 선긋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3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남사친 애인생기면 굳이 연락안함. 얘랑 연락 못한다고 죽는것도 아니고 남사친의 여친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하는 행동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
4:39 l 조회 9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1
4:37 l 조회 11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8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
4:33 l 조회 6
마방 하…
4:23 l 조회 29
intp 이성적 호감3
4:22 l 조회 37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21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5
4:02 l 조회 150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53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35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21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1
3:29 l 조회 31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5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1
3:20 l 조회 50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1
3:20 l 조회 22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9
3:16 l 조회 56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11
3:13 l 조회 58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2
2:53 l 조회 46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44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1
2:48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