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누가 생리때 하도 많이 ㅊ먹으니까 질려서 그렇겠지 이럴텐데 다이어트한다고 생리할때 암것도 안먹었는데 막 초콩릿 먹고싶어서 막 신경질내고 소리지르고 반 미친여자처럼 살았는데 생리 끝나니까 진짜 1도 안땡김... 물론 생리때 너무 은 날도 이랬고
| 이 글은 1년 전 (2024/12/04) 게시물이에요 |
|
이제 누가 생리때 하도 많이 ㅊ먹으니까 질려서 그렇겠지 이럴텐데 다이어트한다고 생리할때 암것도 안먹었는데 막 초콩릿 먹고싶어서 막 신경질내고 소리지르고 반 미친여자처럼 살았는데 생리 끝나니까 진짜 1도 안땡김... 물론 생리때 너무 은 날도 이랬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