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친이자 요즘 매일같이 붙어다니는 친구이자 내가 약간 맘에 담아두고 있는 그런 사이인데.. 암튼 내가 준비하는 시험이 있단말야 응원한다고 하면서 농담처럼 "그거 되면 너랑 결혼할거야" 라고 말했는데 나는 저 말이 아직도 맴도는 중... 그래도 나를 조금은 이성으로 본다는 뜻일까봐
| 이 글은 1년 전 (2024/12/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친이자 요즘 매일같이 붙어다니는 친구이자 내가 약간 맘에 담아두고 있는 그런 사이인데.. 암튼 내가 준비하는 시험이 있단말야 응원한다고 하면서 농담처럼 "그거 되면 너랑 결혼할거야" 라고 말했는데 나는 저 말이 아직도 맴도는 중... 그래도 나를 조금은 이성으로 본다는 뜻일까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