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96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15
이 글은 1년 전 (2024/12/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Or 없어?
대표 사진
둥이1
나 158인데 나보다 작으면 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절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쉽게 정떨어짐 자격지심잇는모습 보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키큰 사람 보이면 눈이 돌아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둘만 있을 때는 ㄱ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성격이 남자답고 큰 키차이가 아니라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천성적으로 듬직하고 마음넓고 무던하고 다정하면 됨 다만 조금이라도 애같거나 속으로 재는 모습 보이면… 말 아끼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173정도만 넘으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음 나 164인데 내가 관심있었던 분 나랑 거의 비슷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사람이 아무리 좋아도 이성적 호감은 안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절대 없어 네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165인데 나랑 비슷한 키면 생길지도 진짜 성격 좋으면 근데 나보다 눈에 띄게 작은 건 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1-2센치 정도면 성격으로 커버될거같은데
그이상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보다 작으면 안돼 그냥 안돼 엇비슷한 건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내가 한 175면 가능.. 난 160이라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170 이하면 아니
딱 한번 예외가 있긴했는데 그 사람은 얼굴 훈훈하고 몸 좋았어 성격도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나보다는 커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절대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내 친구는175인데 큰 남자가 워낙 안꼬여서 170만 넘어도 만나던데 160인 나는 나보다 작으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보다 키 작은 남자한테 호감 생겨본 적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164인데 네버... 키 나랑 비슷한 것도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163 내가 큰 편이 아니라 좀 힘들긴 하지만
160만 넘는다면 가능성이 아예 없는 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난 절대 안 생기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ㅇㅇ인성 개차반보다 훨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정말 괜찮은 사람이면 ㅇㅇ
초반부터 호감 바로 생기기에는 좀 어려운 감이 있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내 키가 커서 괜찮은데 상대방이 자격지심만 안가지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절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내가 키가 있어서 진짜 최소 175…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내 키가 많이 작아서 남자가 나보다 작으면 진짜로 병임..,남자 키 160까진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예쁜여자 게시물에만 좋아요 남기는거...1
13:32 l 조회 6
내가 좋으면 언젠가 어떻게든 연락 오겠지
13:31 l 조회 7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3
13:20 l 조회 36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
13:17 l 조회 17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8
13:09 l 조회 54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16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6
12:54 l 조회 53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1
12:52 l 조회 100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80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3
12:47 l 조회 47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2
12:43 l 조회 50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6
12:38 l 조회 53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3
12:37 l 조회 39
짝남 애인 생김2
12:37 l 조회 57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6
12:31 l 조회 34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58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6
12:26 l 조회 115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4
12:21 l 조회 51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62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