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빡치는거 오바야? ㅋㅋㅋ나랑은 사귀고 꽤 지나서 본인 비께 공유해줬었는데 하
회사 동료들 중에 딱 한명 그것도ㅠ이성인애랑 맞팔한거
왤케 서운한지 몰겠어
팔로잉목록 본 나를 음침하다 생각하려나
|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빡치는거 오바야? ㅋㅋㅋ나랑은 사귀고 꽤 지나서 본인 비께 공유해줬었는데 하 회사 동료들 중에 딱 한명 그것도ㅠ이성인애랑 맞팔한거 왤케 서운한지 몰겠어 팔로잉목록 본 나를 음침하다 생각하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