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헤어져야하는 이유가 계속 만나야할 이유보다 많은데아직 많이 좋아해서 내 자신이 이젠 불쌍해지는 지경이야…어떻게하면 정을 뗄 수 있을까? 그만 좋아하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