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11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져야하는 이유가 계속 만나야할 이유보다 많은데
아직 많이 좋아해서 내 자신이 이젠 불쌍해지는 지경이야…
어떻게하면 정을 뗄 수 있을까? 그만 좋아하고싶어…
대표 사진
둥이1
부모님을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33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자주 안만나고 연락 텀도 늘리면서 마음이 좀 멀어지게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보기 좋은 커플 컨텐츠들을 봐 나는 그러다가 세상에 저런 괜찮은 사람들도 많구나 난 지금 뭐하고있는거지.. 이런 현타오고 탈출함 그 이후로도 오래 힘들었지만 지금은 진짜로 더 괜찮은 남친 사귀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그래서 내 마음이 닳고 닳고 진짜 더 이상은 안 되겠다 싶을 때까지 감정소모하고 헤어졌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진짜 많이 후회해... 그런 생각 들 때 마음 꼭 잡고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몇 번 그짓 하다보면 알아서 마음의 크기가 정리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 생각 하는것부터가 이미 잘못된 관계라는 거야 ㅠㅠ 나도 그래서 결국 헤어졌는데
어떻게 연인 관계에 덜 좋아하는방법을 연구해 ㅠㅠ 서로 최선을 다해야지 ㅜ
널 더 사랑해주는 사람이 나타날거라고 믿고 끝내는게 맞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ㄹㅇ 울 엄마아빠가 나 얼마나 소중하게 키웠는데
이런 대우받으면서 힘들어야되지? 생각하면 맘 싹 정리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타다가 현실적인 문제로 끝났다가 다시 잘된 경우 있어?
23:03 l 조회 1
거북목이나 버섯목있는 사람
23:00 l 조회 8
소개팅이나 연애결혼상대로 괜찮은편일까?
23:00 l 조회 4
좋게(?) 썸붕내려는 애들 도대체 왜 그런거임
22:57 l 조회 11
사과 못하는애인 이거 그럴수있는거임?1
22:55 l 조회 12
너네 적당히 좋아하는 사람 사귀어봄??4
22:55 l 조회 27
모솔 남자동생 꼬시는 중인데 안 넘어와
22:54 l 조회 9
장기연애 기준이 몇년이야?1
22:52 l 조회 11
애인 인스타 돋보기 여자로 가득차있는거 이해가능?
22:51 l 조회 7
내가 가챠 뽑은 얘기하니까 그런 거 다 쓰레기라고 함…4
22:47 l 조회 26
에겐남 조아히는 여자들은 테토야? 3
22:46 l 조회 27
다들 이 문장 공감 가?2
22:45 l 조회 47
줘도 안아까운게 찐사랑같다 1
22:44 l 조회 52
내가 1년 전부터 가자고 한 식당 안가다가 자기 친구들하고 회식한다고 가는거 서운할 만하지 않아?
22:41 l 조회 7
entp 궁금한점..6
22:40 l 조회 22
테토남 vs 에겐남1
22:40 l 조회 21
이상형이랑 실제 만나는 사람은 다르구나…1
22:39 l 조회 31
진짜 일어나지도 않은 일인데 혼자 부정적인 상상하면서 불안해하는 나 2
22:38 l 조회 21
와 썸붕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 이해 못했었는데 나 진짜 죽을맛이다 ㅋㅋㅋㅋ큐ㅠㅠㅠ4
22:38 l 조회 41
아니 정수리 기름내 밖에 안나는데
22:3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