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 초반이고 애인이 친구들이랑 여행갔는데 연락을 뭔 2시간에 한번씩 보고 그마저도 자기 할말만하고 질문도 안하는 성의 없이 답이 와 그리고 자기 전에도 사랑해같은 표현도 안해주고 잔다고 통보 해놓고 자고 ..너무 서운한데 서운하다고 언제 말할까? 여행 끝내고 돌아오면 말할까? 아니먄 내일 아침에 그냥 말해? 월요일에 돌아오거든|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 초반이고 애인이 친구들이랑 여행갔는데 연락을 뭔 2시간에 한번씩 보고 그마저도 자기 할말만하고 질문도 안하는 성의 없이 답이 와 그리고 자기 전에도 사랑해같은 표현도 안해주고 잔다고 통보 해놓고 자고 ..너무 서운한데 서운하다고 언제 말할까? 여행 끝내고 돌아오면 말할까? 아니먄 내일 아침에 그냥 말해? 월요일에 돌아오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