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145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0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사귄 지 이제 이 주 정도 됐고 크리스마스는 물론 나랑 보냄 술을 좋아해서 다른 사람이 부르면 대부분 나가기는 하는데 이성이랑 1:1로 먹는 건 잦지 않고 이브에 만나는 사친이랑만 1:1로 자주 먹음
그 사친이 나랑도 어느 정도 친분이 있고 나랑 알기 전부터 애인이랑 친했음 사친이 다른 사람 짝사랑도 씨게 하고 있어서 둘이 술 먹어도 딱히 크게 신경은 안 썼거든…? 사친이 애인한테 이브에 술 먹자고 했다고 괜찮냐고 물어보는데 너희라면 어떨 것 같아? 굳이굳이 이브에 먹는 건 아니고 시험 끝나고 술 먹기로 했는데 애인이 알바 때문에 맞는 날이 그날밖에 없는 거… 내가 남자임
대표 사진
둥이1
하 개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넌 안 만나? 이브때 젤 많이 한다던데,, 의심해봐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에바지예 헤어지자 선언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하 싫음 너무너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ㅋㅋ? 노답 헤어져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바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쓰니야 헤어져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 사친도 웃기네 ㄹㅇㅋㅋㅋㅋ여친있는거 뻔히알면서 이브에 술 먹자고 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이걸 물어봐야 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이브땐ㅅㅍ만나고 클스마스땐 애인 만나겠다는거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면 커플링 어케해?
17:29 l 조회 3
다정한 척도 나중에는 변하겠지?
17:28 l 조회 4
애인이랑 밥값 5:5하는익들 있어?10
17:26 l 조회 9
둥이들은 헤어지고 언제 제일 힘들었어?3
17:22 l 조회 8
전애인한테 취업 소식 13
17:19 l 조회 27
본인표출에인만 보고 가족 친구 다 포기하고 타지로 이사왔는데 애인이 너무 친구를 자주 만나...4
17:18 l 조회 19
다음날 오후 6시까지 톡 답 없음 어떨것같아? 9
17:09 l 조회 35
인프제 남자 썸vs어장 봐줄 사람6
17:08 l 조회 23
인프피 연애할 때 답장
17:08 l 조회 7
너희는 애인이랑 타지로 이사왔는데 애인이 자주 친구 만나면 어떡할 거야?10
17:06 l 조회 34
난 이해가 안돼… 왜 이런 행동을 했던거고 헤어지자한거지 2
17:03 l 조회 40
이별 생일선물 먹튀한거 빡치네
17:01 l 조회 26
커플템 같이 가서 고를까 서프라이즈로 사갈까1
17:00 l 조회 11
헤어졌다
16:58 l 조회 28
인팁은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있을 때 정적이 생기면 어때?1
16:57 l 조회 21
근데 다른 의미?로 데통 하고 싶은 익들도 있어? 15
16:49 l 조회 51
하 썸붕난 상대가 너무 보고 싶어12
16:44 l 조회 90
안정형은 유니콘 아니야? 4
16:42 l 조회 66
연락부분에서 좀 변했는데 행동은 평소대로면 그냥 냅둬?1
16:39 l 조회 23
사귄지 10일된 애인 생일선물..5
16:35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