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 장기연애 될때쯤 마음떴다고 내가 차였거든차이자마자 여행하면서 내 사진 많이 찍었는데 카톡 프사로 올리면 어떨거 같아
난 재회 미련 있지만 내가 차여서 연락 못해..
다시 카톡, 인스타 같은거 잘사는모습 종종 올리면 상대는 더 미련없어지고 안심하고 다른 사람 찾고 그럴까. 아니면 조금이라도 내 소식 보면 예전 생각을 조금이라도 해볼까
애인은 한번 결정내린거 번복 잘 안하고 뭐든지 확실한 편이었어
|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 장기연애 될때쯤 마음떴다고 내가 차였거든차이자마자 여행하면서 내 사진 많이 찍었는데 카톡 프사로 올리면 어떨거 같아 난 재회 미련 있지만 내가 차여서 연락 못해.. 다시 카톡, 인스타 같은거 잘사는모습 종종 올리면 상대는 더 미련없어지고 안심하고 다른 사람 찾고 그럴까. 아니면 조금이라도 내 소식 보면 예전 생각을 조금이라도 해볼까 애인은 한번 결정내린거 번복 잘 안하고 뭐든지 확실한 편이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