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방금 썸남 팔로잉에서 윤씨 있는거 보고 조금 충격 + 한심 . . .심지어 몇몇 게시물에 좋아요 눌러놨네
내가 과반응인가 ? ? 썸남 참 귀여워서 좋아했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방금 썸남 팔로잉에서 윤씨 있는거 보고 조금 충격 + 한심 . . .심지어 몇몇 게시물에 좋아요 눌러놨네 내가 과반응인가 ? ? 썸남 참 귀여워서 좋아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