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186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0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미스코리아 나가도 되겟다
ㅇㅇ이는 귀엽지~
이런말 남자들이랑 어른들이 함 ㅇㅇ
대표 사진
둥이1
그정도면 이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못생겨도 듣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미스코리아 이런말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원래 어른들은 여자가 못생기면 더 구런말 자주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왤케 부정적이야 ㅋㅋㅋㅋ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는 사람 20대중반에 몸매는 좋고 얼굴은 못생겻는데 미스코리아라는 말 자주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경험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첫번째는 어른한테 들은거면 딱히.. 두번째도 뭐 아무나 듣는 말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그냥 이쁘장인데 미스코리아는 나도 들음 ㅠ 걍 눈 크고 날씬하면 미스코리아 나가라하는거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어른들말은 믿지마 눈코입 제대로만 달려도 칭찬들음 키 어느정도 커도 미스코리아라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어른이든 뭐든 이쁘다면 이쁜거지… 어른들도 안예쁜 애한테 예쁘다고 안함 사람 봐가면서 하지..ㅋㅋㅋㅋ 그리고 다 필요 없고 그냥 자기가 예쁜지 모르겠다? 평범한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놀러가서 술먹고 연락안하고 잠듬 ㅜㅜ
10:28 l 조회 5
사촌동생 소개팅 이정도 남자랑 괜찮은 거 같아?
10:28 l 조회 4
연애중 이거 누가 잘못한 거임? 2
10:23 l 조회 11
30대 남익인데 물어보고 싶은거 있을까?3
10:23 l 조회 14
보통 헤어지고 얼마뒤에 연락 왔어???1
10:18 l 조회 25
가치관 다른 사람이랑 결혼할 수 있을까1
10:16 l 조회 20
지이인짜 괜찮은 사람인데 티키타카가 안되면 계속 만나볼 거야?4
10:15 l 조회 29
와 애교많은 남자 처음 만나보는데 4
10:06 l 조회 60
이별 잘 지낼까 1
10:03 l 조회 32
좋아하는 사람 채팅방8
10:02 l 조회 39
연애하면 다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해?3
10:01 l 조회 34
헤어지고 어떤식으로 연락하는게 좋을까
9:59 l 조회 13
소개팅 애프터때 스킨쉽한거 망한거지.. 4
9:57 l 조회 61
여자 혼자 여행간거면 애인 없는걸까? 2
9:56 l 조회 33
전애인 물건 줄거있으면 먼저 연락해?? 아니면 기다려?18
9:34 l 조회 50
막 천사처럼 잘해주던 사람이 어느 순간6
9:34 l 조회 96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5
9:28 l 조회 99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10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10
9:20 l 조회 62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24
9:16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