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엄청 잘난 놈은 아니니까 내가 원하는 완벽한 여자는 못 만나는 거 알지만...그래도 계속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음
평생 같이 살 사람이라는 생각 드니까 더더욱 ㅠ
다 타협하면서 현실적으로 하나...
|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엄청 잘난 놈은 아니니까 내가 원하는 완벽한 여자는 못 만나는 거 알지만...그래도 계속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음 평생 같이 살 사람이라는 생각 드니까 더더욱 ㅠ 다 타협하면서 현실적으로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