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23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0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프레스드 가루타입 하이라이터 4-5년 지나도 멀쩡해서 그냥 쓰고있는데 상관없나.. 다들 유통기한 지나면 버리니..?
대표 사진
익인1
가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 ㅁㅈ
가루는 괜차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루네버다이?..라는 말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을ㅋㅋㅋ이거 누가 실험했는데 유통기한 지난거 써도 뭐 세균번식도 안한댔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싸 그럼 하이라이터 또 사도되겠다 명분생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네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네다가 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루네버다이 가루는 죽지않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지르러가야지 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루 ㄹㅇ 네버 다이
이거 심지어 유튜버가 실험도 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 상관없는거지? 많이 가지고 있어도 되겠군 유튜버 누군지 알려줄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사원a!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가루는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ㅡ그냥 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평생 쓸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하이라이터 ㄹㅇ 평생 쓰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죽을때까지 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네다 겉에 더러우면 테이프로 좀 걷어내고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좀 지저분하게 쓴거면 버리구 거의 새거면 안버리구 나한테 너무너무 잘어울리면 안버리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루는 안변한다는거 보고 나 가루타입은 절대 버리지 않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챗지피티가 찰리 커크 합성사진 만들어달라는 요청 거절함
23:09 l 조회 1
이거 나한테 호감있는 것 같아??
23:08 l 조회 2
네일샵에서 수다떠는게 개피곤한거였음
23:08 l 조회 6
LCK 다 잘나왔는데? ㅋㅋㅋ무난무난 근데 유나라 ㄹㅇ 웃기넼ㅋㅋㅋㅋ아티 존재감ㅋㅋㅋㅋㅋ
23:08 l 조회 3
아저씨들이 너무 찝쩍대 카페알바생인데
23:08 l 조회 2
흉통 65면 넓은 편은 아니지?3
23:08 l 조회 10
소개 받고 첫연락할때 무슨 애기해…?1
23:07 l 조회 5
지그재그 세일 다들 얼마 썼니..? 나 너무 과소비했나ㅜㅜ1
23:07 l 조회 8
도란 베찌누나 귀환모션 좋다
23:07 l 조회 2
월세집 구할때 5060 여자집주인 피해..
23:07 l 조회 10
구마유시 스킨 떴네!!
23:06 l 조회 3
100억받고 이레즈미문신 팔다리에하기vs그냥 살기2
23:06 l 조회 11
아 진짜 너무 소름끼치고 스트레스 받아
23:06 l 조회 13
회사에서 3살 차이 커??1
23:06 l 조회 5
내일은 왜 하닉 다시 오른다고 확신하는거야?2
23:05 l 조회 25
고졸들은 ㄹㅇ 공부못해서7
23:05 l 조회 26
친하다고 생각한 친구가3
23:05 l 조회 17
불닭 디자인 바뀌고
23:05 l 조회 11
벌레 떨어지는 소린지 전등으로 날아드는 소린지 무튼 집 나가고싶음 2
23:05 l 조회 5
LCK 미포 진짜 잘나왔다
23:0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