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슬퍼할 수도 없게 친구들이랑 술 마시고 다니고놀러 다니고 맨날 연락할 친구 있으니 심심할 틈도 없겠네
난 이제 종강해서 본가 와서 ㄹㅇ 친구 없는데
그래서 하루가 다시 우울해 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슬퍼할 수도 없게 친구들이랑 술 마시고 다니고놀러 다니고 맨날 연락할 친구 있으니 심심할 틈도 없겠네 난 이제 종강해서 본가 와서 ㄹㅇ 친구 없는데 그래서 하루가 다시 우울해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