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288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명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4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문제로 내 미성숙함 때문에 마인드 컨트롤도 못해서
애인에게 내가 마음이 식어버렸어
다 내 잘못인데 내 마음 왜이럴까 겁 먹기 바빠서,
애인이랑 틀어질까봐 그게 무서워서 숨기다가
결국 회복 못하고 이미 마음이 많이 떠버렸어 

노력도 제대로 안 해본 것 같아
내 마음을 스스로 돌리기 위한 노력…..

마지막이라도 잘 안 될 지라도 한 번 해보고 싶어서
내 마음 돌리기 위해서 어떤 거 해야해? 
ex. 장점 찾기 등등
대표 사진
둥이1
장점찾기,노력해보기?이때동안 안해봤던거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노력해보기가 뭐야?
그러니까 어떻게 어떤 걸 노력해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같은 경우는 핸드폰 배경화면이나 프사도 애인이 아니였어서 그런거 바꾸고 최대한 애인을 위하는 행동을 많이 했어! 갑자기 뭐 사주고(필요한거),아프다 하면 약 사들고 가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도 스스로 마음이 아예 식었다가 다시 돌아온거야? 마음이 안 가도 억지로 막 하고? 역효과 나진 않았는지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웅 맘 식었었어! 난 오히려 애인이 내가 맘 식었다는 걸 몰랐으면 좋겠어서 더 그랬던것같아! 역효과..보다는 애인이랑 사이가 더 좋아졌는데^^날 만만하게 보고 오히려 애인쪽이 변해서 헤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예 식었었어? 혹시 특징 어땠는지 궁금해…!
스킨십 싫고 다 짜증나고 만나기 싫고 그런? 단순 권태기와는 달랐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대도 아니고 본인이 마음 뜬 걸 다시 돌리려는 이유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지고 싶지가 않아서… 다시 잘 만나고 싶어서 나도 내가 이렇게 된 게 너무 싫고 힘들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게 싫으니까 글을 올렸겠지 !!!!!!!!!! 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도 마음 돌아가려는 노력은 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나도 마음이 진짜 안 돌아오더라 근데 헤어지고 싶지가 않아 헤어지면 이 사람 평생 못봐야하잖아 그리고 다른 사람이랑 만나는 것도 괜찮아야 한다는데 난 그게 안 될 것 같아 양가 감정 너무 들어서 괴롭다 아무것도 못하고 있고….. 보내줘야하는 거 아는데 못 보는게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넌 평생 못봐도 될 것 같았어 둥이야…!? 다른 사람 만나도 될 것 같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웅 근데 그러면 나랑 좀 다른 거 아냐…? 비슷하면서도 다른! 난 아직 그건 너무 무서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랑받았던 행동들 떠오르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많은데 미안하고 고맙고 슬프기만 하고 ….. 그래ㅠㅠㅠ 더 떠올려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하 나도 지금 이래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왜 식었어?
그리고 다시 마음 돌리려는 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식었는데 진짜 좋아하는구나 ㅜㅠ 식지 않기 위한 노력이라니 응원할게 일단 장점 찾고 그 친구가 너한테 했던 노력들 그리고 앞으로 그 친구가 없다면 너의 일상이 어떨지릉 생각해봐 애정표현도 계속 해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식었는데 좋아할 수 있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근데 솔직히 나도 내 스스로 너무 지치고 고통스럽고 남자친구랑 같이 있다보면 하 사실 즐겁지도 않고…. 만나고 싶지 않은데 만나고 있는 이게 너무 힘들 때도 많거든 죄책감이 가장 크고 우울해 🥲 ㅜㅜ 그래서 사실 헤어지는게 난 좀 더 편할 거 같은데 이후에 걔 없는 삶이….걔랑 행복할 때만큼 행복할 수 있다는 자신은 없어 적어도 지금보단 행복하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식었는데 사람으로써 좋아하는 거 같아서 음 글만 보면 마음이 완전 식은 더 같네... 노력한다는게 단순히 죄책감이라면 관계는 끊는 게 맞는 거 같우 ㅜ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
23:00 l 조회 8
고민..
23:00 l 조회 4
잘 잊고 있으니까 잘하고 있다고 뒤돌아보지말라고 한마디만
22:59 l 조회 5
애인이 이성 섞인 술자리 동기 모임 나가는거 괜찮아?
22:59 l 조회 5
내가 좋아하는 거 알면서 왜 밀어내요
22:55 l 조회 11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2
22:52 l 조회 27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1
22:51 l 조회 15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16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5
22:49 l 조회 31
금사식 같으니라고...
22:47 l 조회 16
잘지내란 말 한 마디라도 해달라 햇는데
22:47 l 조회 13
썸남이 선톡을 하긴 하는데 내용이 좀 그래.. 봐줄사람
22:45 l 조회 21
n도 안맞고 p도 안맞으면
22:43 l 조회 10
연애중 자꾸 거슬리면 헤어지는 게 맞겠지
22:42 l 조회 17
통했다
22:42 l 조회 17
이별 재회는 아니라는걸 이성으로는 아는데 2
22:32 l 조회 43
연락두절 6시간째
22:26 l 조회 26
헤어진지 한달.. 두명한테 마음잇능게 가능해..?3
22:26 l 조회 36
애인 다른 건 다 좋은데 학벌만 마음에 안들어 ㅜ3
22:24 l 조회 39
익들아 고민이 깊은데 한번만 들어줄 수 있을까?1
22:2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