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문제로 내 미성숙함 때문에 마인드 컨트롤도 못해서
애인에게 내가 마음이 식어버렸어
다 내 잘못인데 내 마음 왜이럴까 겁 먹기 바빠서,
애인이랑 틀어질까봐 그게 무서워서 숨기다가
결국 회복 못하고 이미 마음이 많이 떠버렸어
노력도 제대로 안 해본 것 같아
내 마음을 스스로 돌리기 위한 노력…..
마지막이라도 잘 안 될 지라도 한 번 해보고 싶어서
내 마음 돌리기 위해서 어떤 거 해야해?
ex. 장점 찾기 등등
|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문제로 내 미성숙함 때문에 마인드 컨트롤도 못해서 애인에게 내가 마음이 식어버렸어 다 내 잘못인데 내 마음 왜이럴까 겁 먹기 바빠서, 애인이랑 틀어질까봐 그게 무서워서 숨기다가 결국 회복 못하고 이미 마음이 많이 떠버렸어 노력도 제대로 안 해본 것 같아 내 마음을 스스로 돌리기 위한 노력….. 마지막이라도 잘 안 될 지라도 한 번 해보고 싶어서 내 마음 돌리기 위해서 어떤 거 해야해? ex. 장점 찾기 등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