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298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봐도 좀 글이 두서없긴 하네ㅋㅋ

길면 루즈해질까봐 그냥 그렇게 쓰고 말았어


난 남자고 사내에서 알게된 사람이야, 먼저 말걸어오셔서 친해졌고 퇴근 시간 맞으면 같이 퇴근하고 

저녁 약속 내 쪽에서 잡아서 파스타 먹고 카페갔어 번호도 교환하고 카톡도 주고 받고

두번째는 상대 여자분께서 제안해서 주말에 하루 같이 만났어 또 비슷한 데이트 했고 내일 만남도 상대쪽에서 또 같이 언제노냐면서 약속 잡은거야

내일 연차쓰고 같이 하루종일 놀 예정이야 뭐 맛잇는거 먹고 영화보고 볼링치고 마지막에 맥주먹고 그러기로 했어


다만 내가 좀 쑥맥이고 표현을 잘 못해서 2번 만나는 동안 이성적인 얘기도 서로 안했고 상대분은 친구도 많은 분이거든, 그만큼 약속도 많은 사람이고 ㅠ

그냥 사교성 좋고 나도 친한 직장동료 일뿐인걸까? 하는 걱정이 들어서 내일 좀 적극적으로 이상형이 뭐냐 등 연애 얘기쪽으로 해보고 기회된다면 손도 잡아볼 예정인데


말했다시피 사내에서 봐야될 사람이라 만약 그냥 친화력 좋은사람인데 내가 착각한거면 어쩌지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그래서 좀 글을 써봤어

항상 갑자기 나를 마주치면 부끄러워 하는 그런 모습이 보이는데 이게 어떤걸까 하는 그런 질문이였어


사실 글쓰면서도 잘 모르겠다... 내일 내가 적극적으로 이성적인 대화를 하는게 맞는건지 아니면 맘편하게 놀아야 하는게 맞는건지 구분이 안가네 걱정된다 

대표 사진
둥이1
본표나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리고 전글에서 말하고 싶었는데 확실하지도 않으면서 썸 때 손 잡는 거 별로 차라리 맥주 먹으면서 밸런스 게임 이런 거 가볍게 물어봐서 가벼운 이성적 텐션 올리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본표가 뭐야? 내가 잘몰라서 뭐 설정하면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밸런스게임 해볼게 뭔진 모르겟지만 찾아봐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다이렉트 고백 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낼 바로 지르면 회사생활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손은 안잡는게 나을거같고 이성적 호감은 있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손은 다 반대네 으악ㅋㅋ 이성적은 맞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209 10:5847654 1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와서 싸웠다는 초록글 글쓰닌데. 혹시 2번이나 3번 투표한 둥들? 134 14:4418688 0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64 5:2215994 0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52 16:555111 0
전애인하고 ~ 해봤어? 라는 질문하는 애인 어때27 12:157010 0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1
21:48 l 조회 5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
21:46 l 조회 3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21
21:37 l 조회 49
연하가 좋은 여익들 이유가 머얌2
21:37 l 조회 19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3
21:32 l 조회 60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14
21:31 l 조회 43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21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2
21:22 l 조회 45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6
21:19 l 조회 27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5
21:12 l 조회 62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3
21:09 l 조회 65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3
21:08 l 조회 44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19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1
21:05 l 조회 16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1
21:04 l 조회 15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20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45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5
20:54 l 조회 35
만인에게 친절하고 웃겨주는 남자 애인으로 두니까16
20:52 l 조회 79
썸붕 기준? 언제 썸을 그만둬야겠다 싶었어??1
20:5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