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 ㄹㅇ 안 보는 내 친구... 썸탈때 단 한번도 선톡 선디엠 안 보냈었거든? 사귀고서도 거의 안 보내고... 근데 이번에 얘가 애인분한테 먼저 청혼해서 결혼함ㅋㅋㅋ사바사야 ㄹㅇ
|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 ㄹㅇ 안 보는 내 친구... 썸탈때 단 한번도 선톡 선디엠 안 보냈었거든? 사귀고서도 거의 안 보내고... 근데 이번에 얘가 애인분한테 먼저 청혼해서 결혼함ㅋㅋㅋ사바사야 ㄹ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