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갑자기 평소처럼 이야기하다 카톡으로 "한달동안 시간을 가지자"함
2, 지금까지 싸운경험×/ 갈등×/헤어지잔말× 이랫던 적이 없어서 나는 이유 안묻고, 진지하게 생각정리되면 말해줘라고함
3, 시간가지는 기간동안 내생일+ 같이 여행 있었는데 내 생일날 정말 연락안옴.
4, 한달지나도 연락없어서 설마? 잠수 이러면서 내가 다시 먼저 연락함.
5, 그리고 만낫더니 8시간 정도 펑펑 계속 움
6, 헤어지기 싫은데 갑자기 자기 마음이 요새 이상하다. 한달동안 생각이 계속 정리가 안된다고함
7, 헤어지는거 동의하고 6일뒤에 나에 대한 마음이 식은줄 알앗는데 전혀 그게 아니였다 하면서 재회함.
8, 재회하니 연애초반보다 더 잘해주고, 우리집 에어컨도 수리해줌. 여행도 다시 가자고함
9, 갑자기 평소처럼 대화하다가 재회한지 5일만에 긴 장문으로 나랑 있으면 좋은데, 여전히 계속 본인의 확신이 안든다. 우리는 마무리하는 맞는거같다라는 내용으로 새벽1시에 카톡옴.
10, 사귄기간 3년 11개월? 거의 4년이고, 평소에 회피도 없고 그랬는데 갑자기 저렇게 헤어져버림.
11, 원래 진중한 사람이라 이렇게 끝날 줄 몰랏는데 이거 권태기고 재회 가능성없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