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수욜에 자취방에 애인 처음으로 놀러오기로했어!!
근데 문제는 자고가지말고 그날 집 갔으면 좋겠는데..
뭐라고 말해야할까
나 친구들이 집 놀러와도 가라고 못하는 성격인데..
도와줘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수욜에 자취방에 애인 처음으로 놀러오기로했어!! 근데 문제는 자고가지말고 그날 집 갔으면 좋겠는데.. 뭐라고 말해야할까 나 친구들이 집 놀러와도 가라고 못하는 성격인데.. 도와줘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