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 잘못은 아닌데 그냥 내 스스로 생각이 넘 많고
땅굴 파다가 상대방한테 권태기 비슷하게 왔었어
근데 그 땐 상대방이 매력이 없어보이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한 번 상대방이 본인도 불안하니까 감정 조절
안 되고 막 날 좀 질리게끔..? 했거든
살짝 질리게끔 해서 매력 떨어져보이고 그 후로 좀 식어
가는 느낌인데 이런 경우는 못 돌리려나?
스킨십도 이제 좀 안되구 그러네 ㅠㅠ
단점만 보이고 조금 짜증도 나고
|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 잘못은 아닌데 그냥 내 스스로 생각이 넘 많고 땅굴 파다가 상대방한테 권태기 비슷하게 왔었어 근데 그 땐 상대방이 매력이 없어보이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한 번 상대방이 본인도 불안하니까 감정 조절 안 되고 막 날 좀 질리게끔..? 했거든 살짝 질리게끔 해서 매력 떨어져보이고 그 후로 좀 식어 가는 느낌인데 이런 경우는 못 돌리려나? 스킨십도 이제 좀 안되구 그러네 ㅠㅠ 단점만 보이고 조금 짜증도 나고
|